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종원 볶음라면 만들기

요리

by 백연심 2015. 10. 26. 11:01

본문


 

"백종원 볶음라면"

마이리틀 텔레비전에서 나온 백종원 요리사님의 라면 레시피
















매일 매일 먹는 라면 ~!!
오늘은 조금 색다르게 만들어봤어요.


마이리틀텔리비전에서 나온~ 레시피
<백종원 볶음라면>



백종원 요리사님의 구수한 말투와 표정이 너무 재밌어서
보고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정말 정말 간단한 ~레시피가 많고,
정말 만들어보고 싶은 레시피도 많아요.

재료도 간단하지만 설명도 쉽게 해줘서 정말 다 만들 수 있는것 같은 자심감이 !!ㅋㅋㅋ















백종원 요리사님 덕분에 삼양라면 매출이 늘었다죠~^^
제가 별로 좋아하는 않는 라면인데, 삼양라면으로 해야 정말 맛있다는 거에요.
그래서 삼양라면으로 준비했어요.


재료와 만드는 법은 간단해요.
사진이 별로 필요없겠어요.



재료 : 라면 1봉, 대파 약간, 식용류 2큰술

끓이는 법은 <짜장면> 끓이듯이 끓여주면 되요.

1. 물에 라면과 프레이크를 넣고 끓여주시고, 물을 덜어내주세요.
2. 물을 덜어내고 대파와 스프 반절과 식용류 2큰술을 넣어 볶아서 마무리해줘요.













한입을 먹어보니 왜 삼양라면으로 해야 하는지 알겠어요.
라면마다 특유의 다른 냄새들이 있는데,
저는 삼양라면의 특유의 그 라면 냄새를 그닥 좋아하지 않았어요.
냄새가 조금 강하게 느껴져서 좀 별로더라구요.

근데, 이렇게 국물을 다 빼고 만들어보니 그 싫었던 향이 라면 냄새와 함께
너무 ~ 맛있는거에요.








우와! 마리텔 기미작가가 "따봉~"이라고 할 정도로
첫맛이 너무 좋고,
왜 삼양라면으로 해야 맛있는지 알 수 있었어요.
이 향기와 이 첫맛이~ 계속 젓가락질을 하게 만들어요.
오~!!!
정말 괜찮은걸요.
일단 제가 싫어했던 라면이였는데, 이제~ 요렇게 만들어먹으면서
싫어하는 라면에서 좋아하는 라면으로 바뀌게 된 듯 ^^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백선생 계란찜 레시피  (0) 2015.10.26
★참치샐러드 드세요~~&  (0) 2015.10.24
]♨고추장 스파게티♨  (0) 2015.10.24
맛난 고구마 치즈 구이~~~  (0) 2015.10.24
맛있는 떡볶이^^~  (0) 2015.10.24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