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꽃들에게 희망을

문학 자료방

by 백연심 2006. 11. 18. 11:57

본문

"꽃들에게 희망을"

 이 책은 예전에 나온 우화였지요.

 저는 생일선물로 이 책을 받았었던 기억이 나서 이 책을 한 번 읽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제가 이 책을 선물받은 것은 저의 중학교 시절에 누나가 읽어 보라고 주던 생일선물 책이었답니다.

 

 저는 이 책을 아주 재미있고 뭔가를 가르쳐 주는 그런 길잡이의 역할을 한 책이 아니었나 그렇게 생각 해본답니다.

 

 이 책은 삶에 관한, 혁명에 관한, 희망에 관한 이야기면서 모든 사람을 위한 좋은 글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어려운 세상 속에서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서 뭔가 해야겠다는 의지와 그것을 실현하는 내용을 나비가 되서 꽃들에게 뭔가 해주겠다는 한 유충의 아름답고도 희망적인 생각과 노력이  지금의 우리 세상에서 꼭 배워나가야 할 좋은 이야기라고 생각 됩니다.

 

 지금같이 어려운 세상에 필요한 이야기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만약에 아직도 이 책을 못 읽어 보신 분이 계시다면 저는 이 책을 꼭 읽어보시라고 말씀 드리고 싶답니다.

 

 트리나 포올러스가 지은 이 책... "꽃들에게 희망을" 이라는 우화를요.

 

 이 책은 지금같은 세상에 딱 맞아 떨어지는 내용이 담긴 것이 아닐까요?

 이 책을 읽어보신 분들은 아마도 그렇게 생각하고 계실지도 모릅니다.

 

 전 이 책을 읽어 보신 분이 계시더라도 한 번은 더 읽어보시라고 권하고 싶군요.

 읽어보지 않으신 분이 있다면 꼭 한 번 읽어 보십시요.

 

 이 책은 지금 같은 풍기문란 시대에 우리들에게 뭔가를 가르쳐주는 길잡이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 책을 강력추천 합니다.

 트리나 포올러스의 우화인 "꽃들에게 희망을".

  

출처 : - ☆ 시인의 향기 ☆-

 

 

'문학 자료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속마음을 열어야 사랑이 자랍니다  (0) 2006.11.18
나무  (0) 2006.11.18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추천 도서  (0) 2006.11.18
서점 추천 도서 ^^  (0) 2006.11.18
재밋는 만화책 추천 펌  (0) 2006.11.1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