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키스만으로도 KO시킨다

백연심 2004. 9. 4. 06:41







사랑하는 사람들은 키스를 많이 하지만 결혼하고 시들해져 버리기 일쑤. 그러나 여성은 키스만으로도 오르가즘을 느낄 만큼 중요한 무기가 된다는 점을 알아야 한다.
입술과 구강은 민감한 성감대라고 할 수 있다. 인체 중에서 점막으로 되어 있는 부분, 점막과 피부가 접하는 부분은 감각 이 매우 예민하다. 이를테면 소음순과 항문, 입술과 구강 등이 그러하다. 이러한 부분이 예민한 것은 그곳에서 신경의 말단과 성감 수용기가 밀집 되어 있기 때문이다. 신경이 밀집되어 있으면 성감도가 높은 것은 당연한 일로 적당한 자극을 받으면 성적 흥분을 불러 일으킨다.
실제로 여성의 불만 중의 하나는 성교중에 키스를 해주지 않는다고 하는 것이다. 비록 같은 스타일의 키스일지라도 성반응의 각 단계에 따라 자연히 달라지 는 법이다. 성반응의 각 단계에서 스타일과 강도를 달리 한다든지, 이것을 능숙하게 사용한다면 성감은 한 층 고조될 것이다.
여성 쪽이 키스에 의한 깊은 도취에 유도되기 쉽다고 한다. 극소수지만 농후한 키스만으로도 오르가슴에 가까운 상태에 이르는 여성도 있을 정도로 키스가 여성에게 주는 기쁨은 강렬한 것이다

 

 

출처:http://blog.empas.com/kang2250/1066325